고객센터

고객센터 문의 1899-4221

상담시간 10:00-17:00 (월~금, 공휴일 제외)

[스마트안심쇼핑] 중고거래 피해 예방 기능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?

스마트안심쇼핑 > 중고거래 피해 예방 > 사진 등록 > 거래물품 소유 여부 확인 


중고거래 시 판매자로 부터 해당 물품의 사진정보를 수신받아, 촬영일시, 위치, 단말기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서 거래사칭 피해로 부터 예방이 가능합니다. 

추가로, 중고거래시 필수 가이드 항목을 꼼꼼히 체크하여 피해를 예방 합니다.

[스마트안심쇼핑]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?

1. 인터넷을 이용한 해지 : 회사 홈페이지(www.smart-price.co.kr) 또는 이동통신사 홈페이지 의 서비스 해지 메뉴를 통해 해지 하실 수 있습니다.

2. 전화를 이용한 해지 : 고객센터(☎ 1899 - 4221) 또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 (휴대폰 +114)  에서 해지 하실 수 있습니다.

3. ARS를 이용한 해지 : 고객센터(☎ 1899 - 4221) ARS 서비스 해지 메뉴를 통해 해지 하실 수  있습니다.

4. APP을 이용한 해지 : 스마트안심쇼핑 APP 또는 이동통신사 APP 해지 메뉴를 통해 해지 하실 수 있습니다.

[스마트안심쇼핑] 서비스 가입에 제한이 있나요?

만 19세 미만 이용자, 일시중지, 법인 및 선불폰 고객은 서비스 가입이 제한됩니다.

[스마트안심쇼핑]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서비스 가입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1.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 : www.smart-price.co.kr > 스마트안심쇼핑 > 가입/해지 > 서비스 이용하기 > 가입

2. APP을 통한 가입 :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 > "스마트안심쇼핑" 설치 > APP 실행 > 서비스 가입하기

[스마트안심쇼핑] 서비스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?

월정액 3,300원(VAT 포함)으로, 매월 이동통신사 휴대폰 요금에 포함되어 부과 됩니다. 서비스 해지 시에는 이용일 수 만큼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.

[스마트안심쇼핑] 모바일쿠폰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?

스마트안심쇼핑 > 쇼핑 혜택 > 모바일쿠폰 확인하기 > 발행쿠폰

 

해당 모바일쿠폰 바코드로 즉시 이용 가능하며, 유효기간은 발행일로 부터 60일 입니다.

[스마트안심쇼핑] 쇼핑 가격 변동 보상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?

구매하신 상품의 판매 가격이 5일이내 낮아진 경우, 구매하신 상품정보, 구매가격, 현재 판매가격, 판매 사이트, 영수증 등을 첨부하여 신청하여 주시면, 내부 검토 후 차액 만큼 모바일 쿠폰 형태로 지원해 드립니다.

(월 1회, 최대 3회로 보상이 제한됩니다) 

[스마트안심쇼핑] 통관번호 도용 예방 기능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?

스마트안심쇼핑 > 통관번호 도용 예방 > 개인통관번조회 / 재발급 / 알림 등록  


해외직구 시 사용하는 개인통관번호의 조회, 재발급, 도용알림 등을 관세청 및 국민비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설정이 가능하며, 이를 통해 도용 피해를 예방할수 있습니다. 

[스마트안심쇼핑] 배송 알림 기능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?

스마트안심쇼핑 > 배송 알림 >  택배사, 운송장번호 입력


택배사와 운송장번호만 입력하시면, 배송 위치정보가 변경되거나, 담당 배송기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서 택배사칭 문자들로 부터 피해 예방이 가능합니다. 

(운송장번호는 최대 5개 까지 등록이 가능)   

[스마트안심쇼핑] 위험문자 탐지기능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?

문자로 수신 되었거나, 메시지로 전달 받은 URL이 포함된 메시지에 대한 상세정보 및 URL미리보기 등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
1. [일반] URL문자/메시지 수신 > 복사하기 > "위험 문자탐지" 페이지 붙여넣기 > 결과 확인

2. [Android 스마트폰] URL문자/메시지 수신 > 공유하기 > 스마트안심쇼핑 APP 선택 > 결과 확인(자동)  

[스마트안심쇼핑] 중고거래 피해 예방 기능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?

스마트안심쇼핑 > 중고거래 피해 예방 > 사진 등록 > 거래물품 소유 여부 확인 


중고거래 시 판매자로 부터 해당 물품의 사진정보를 수신받아, 촬영일시, 위치, 단말기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서 거래사칭 피해로 부터 예방이 가능합니다. 

추가로, 중고거래시 필수 가이드 항목을 꼼꼼히 체크하여 피해를 예방 합니다.

[스마트안심쇼핑] 서비스 가입에 제한이 있나요?

만 19세 미만 이용자, 일시중지, 법인 및 선불폰 고객은 서비스 가입이 제한됩니다.

[스마트안심쇼핑] 서비스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?

월정액 3,300원(VAT 포함)으로, 매월 이동통신사 휴대폰 요금에 포함되어 부과 됩니다. 서비스 해지 시에는 이용일 수 만큼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.

[스마트안심쇼핑] 모바일쿠폰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?

스마트안심쇼핑 > 쇼핑 혜택 > 모바일쿠폰 확인하기 > 발행쿠폰

 

해당 모바일쿠폰 바코드로 즉시 이용 가능하며, 유효기간은 발행일로 부터 60일 입니다.

[스마트안심쇼핑] 쇼핑 가격 변동 보상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?

구매하신 상품의 판매 가격이 5일이내 낮아진 경우, 구매하신 상품정보, 구매가격, 현재 판매가격, 판매 사이트, 영수증 등을 첨부하여 신청하여 주시면, 내부 검토 후 차액 만큼 모바일 쿠폰 형태로 지원해 드립니다.

(월 1회, 최대 3회로 보상이 제한됩니다) 

[스마트안심쇼핑] 통관번호 도용 예방 기능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?

스마트안심쇼핑 > 통관번호 도용 예방 > 개인통관번조회 / 재발급 / 알림 등록  


해외직구 시 사용하는 개인통관번호의 조회, 재발급, 도용알림 등을 관세청 및 국민비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설정이 가능하며, 이를 통해 도용 피해를 예방할수 있습니다. 

[스마트안심쇼핑] 배송 알림 기능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?

스마트안심쇼핑 > 배송 알림 >  택배사, 운송장번호 입력


택배사와 운송장번호만 입력하시면, 배송 위치정보가 변경되거나, 담당 배송기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서 택배사칭 문자들로 부터 피해 예방이 가능합니다. 

(운송장번호는 최대 5개 까지 등록이 가능)   

[스마트안심쇼핑] 위험문자 탐지기능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?

문자로 수신 되었거나, 메시지로 전달 받은 URL이 포함된 메시지에 대한 상세정보 및 URL미리보기 등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
1. [일반] URL문자/메시지 수신 > 복사하기 > "위험 문자탐지" 페이지 붙여넣기 > 결과 확인

2. [Android 스마트폰] URL문자/메시지 수신 > 공유하기 > 스마트안심쇼핑 APP 선택 > 결과 확인(자동)  

[스마트안심쇼핑] 서비스는 어디서 이용할수 있나요?

 PC /모바일 홈페이지(www.smart-price.co.kr) 및 스마트안심쇼핑 APP에서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.

[스마트안심쇼핑] 서비스에 어떤 기능들이 있나요?

1. 스미싱/위험 문자 탐지

- URL 링크가 포함된 문자/메세지의 위험도 안내, 첨부/실행파일 여부 확인, URL 접속화면 미리보기, 민감한 개인정보 입력여부 체크



2. 중고거래 피해 예방

- 중고 물품 거래 시 상대방의 물품소유 여부 확인 및 안심거래 가이드를
체크하여 피해 예방



3. 개인통관번호 도용 예방

- 개인통관번호의 사용여부 알림 및 재발급(변경)
시점 알림 설정 등 피해 예방



4. 배송 알림

- 운송장번호 등록 시 배송정보 조회, 위치변경 시 알림 기능, 배송 담당기사 정보 안내(사칭 피해 예방)



5. 쇼핑 혜택

- 쇼핑 가격 변동 보상

: 최근(5일 이내) 구매한 상품의 판매 가격이 변경(낮아진)
된 경우, 차액을 보상해 드리는 혜택 제공(1, 최대 지원금액 한정)

- 중고거래 피해 보상

: 중고 물품 거래시 발생한 피해 금액의 30% 지원(1, 최대 지원금액 한정)

- 모바일 쿠폰 제공

: 1,000원 상당의 편의점 모바일쿠폰 혜택 제공

: 바코드 형태로 즉시 사용이 가능함(매월 1회 한함)



6. 구매물품피해보상보험 지원

- 최근 90일 이내 구매한 상품이 도난, 파손되어 피해가 발생한 경우, 손해 피해 보상이 가능한 (무료)보험 가입 지원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- 사고당 최대 100만원,
연간 최대 500만원 까지 피해보상 (제휴 보험사 : DB손해보험)

[스마트안심쇼핑]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?

1. 인터넷을 이용한 해지 : 회사 홈페이지(www.smart-price.co.kr) 또는 이동통신사 홈페이지 의 서비스 해지 메뉴를 통해 해지 하실 수 있습니다.

2. 전화를 이용한 해지 : 고객센터(☎ 1899 - 4221) 또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 (휴대폰 +114)  에서 해지 하실 수 있습니다.

3. ARS를 이용한 해지 : 고객센터(☎ 1899 - 4221) ARS 서비스 해지 메뉴를 통해 해지 하실 수  있습니다.

4. APP을 이용한 해지 : 스마트안심쇼핑 APP 또는 이동통신사 APP 해지 메뉴를 통해 해지 하실 수 있습니다.

[스마트안심쇼핑]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서비스 가입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1.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 : www.smart-price.co.kr > 스마트안심쇼핑 > 가입/해지 > 서비스 이용하기 > 가입

2. APP을 통한 가입 :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 > "스마트안심쇼핑" 설치 > APP 실행 > 서비스 가입하기

[U+ PASS스마트가격알리미]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서비스 가입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1.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 : www.smart-price.co.kr → 가입/해지 → 가입하기

2. PASS 앱을 통한 가입(*LG U+고객만 해당) :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 → 'PASS by LG U+' 설치 → 서비스 가입
[U+ PASS스마트가격알리미] 서비스 가입에 제한이 있나요?
만 19세미만 이용자, 법인 및 선불폰 가입 고객은 서비스 가입이 제한됩니다.
[U+ PASS스마트가격알리미] 가입 문자가 오지 않아요.
휴대폰의 스팸메시지 수신함을 확인해주세요.
[U+ PASS스마트가격알리미]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?
홈페이지, 고객센터, PASS 앱(LGU+고객만 가능)를 통해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.

1. 홈페이지를 통한 해지 : www.smart-price.co.kr → 가입/해지 → 해지하기
2. 고객센터를 통한 해지 : 1899-4221(* 운영시간- 평일 10:00~17:00 / 점심시간 12:30 ~ 13:30)
3. PASS 앱을 통한 해지(*LG U+고객만 해당) : 설정→ 부가서비스 설정 → PASS 스마트가격알리미 → PASS 스마트가격알리미 해지
[스마트안심쇼핑] 구매물품보상보험이란?
서비스 유료 가입자에 한하여 서비스 가입 기간 중 구매한 물품이 구매일로부터 90일이내에 도난, 파손당항 경우 그로 인해 발생한 손해 비용을 보상해드립니다. 보상한도는 사고당 최대 100만원이며, 연간 최대 500만원입니다.
보험에 대한 상세한 보장범위는 홈페이지 메인에 있는 보장범위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[스마트안심쇼핑] 구매물품보상보험 보상을 받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?
서비스 가입 중 구매한 물품에 대한 피해 발생 시 신고/보상 관련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02-360-2543 (운영시간 : 평일 09:00 ~ 18:00 / * 공휴일 제외 )